Q&A

HOME >  커뮤니티   >   Q&A  
Q&A

Re: 미국음대 오디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뮤직에임 작성일19-12-31 10:45 조회13,656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뮤직에임에 질문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디션 연습실 (practice room)은 보통 해당학교의 재학생들이 항시 쓰는 공간이므로, 오디션을 보는 수험생들에게는 오디션 전일 (前日)과 시간이 허락하는 경우 (오디션이 오후 늦게 배정된 경우: 예를 들면) 오디션 당일 (當日) 에만 연습이 허용됩니다.

 

 

 

해당 오디션 보는 학교에 재학하는 친구나 선배가 있다면, 그들의 학생증을 이용해서 연습을 하는 방법이 가장 무난합니다. 만일, 그렇지 않다면, 해당학교의 한인 학생회를 통해서 연락하고, 도움을 청하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이 되겠습니다.

 

 

 

시간이 몇 일이라도 여유가 있는 경우는 해당학교 근처의 한인교회를 이용하거나, 요새 유행하는 Air b n b 등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제 주변의 오디션을 보러 가는 친구들이 많이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본인의 조건에 가장 부합되는 경우의 숙소를 찾아주기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학교가 대도시에 위치한 경우, 그 도시의 rehearsal studio, practice room 등을 수소문 해보는 것도 유리합니다. 아래는 작년도 Juilliard에서 제공한 rehearsal studio 목록입니다. 참조하시라고 올려봅니다.

 

 

 

 NYU rehearsal studio

 

https://www.244rehearsalstudiosny.com/  

 

Practice and Rehearsal Space (NYC)

 

http://nyc.spacefinder.org/spaces

 

 

 

이상,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